김영록 전라남도지사는 제33회 한일해협연안 시도현교류 지사회의에서 전남의 ‘2050 탄소중립 비전’을 발표했습니다. 이 비전은 산업 저탄소 전환, 재생에너지 생태계 조성을 통한 대한민국 에너지대전환 선도, 블루카본 등 탄소흡수원 확대, 그리고 녹색생활 실천 문화 확산을 네 가지 핵심 전략으로 합니다. 전남은 이 회의를 통해 한일 지자체와의 협력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동북아 탄소중립 실현의 중심지로 도약할 계획입니다. 특히, 탄소중립 실현을 위한 지혜와 경험 공유 및 연대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. 숏츠 영상입니다. 구독, 좋아요로 함께 응원해 주세요 대한민국 에너지 대전환, 블루카본과 함께 동북아 중심지로 우뚝…….
http://dlvr.it/TP2L94


